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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03년도 기쁜우리복지관 장학금 신청 안내
작성일 : 2003/05/26 작성자 : 전산정보팀 조회수 : 9876


기쁜우리복지관에서 장애학생  및 장애부모를 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 장학생을 선발코자 하니, 선발자격요건에 해당하는 학생은 아래를 참고하여 신청하기 바랍니다. 

1. 지원대상 : 본 대학에 재학중인 장애학생 및 장애부모를 둔 학생(대학원생 제외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 가계곤란 장애자로서 장애등급 3등급 이상인 자 )
  
2. 지원신청
1) 신청기간 및 장소 :  각 단대 및 해당 학과사무실로  2003년 6월 23일까지 신청

2) 지원자격 :
      ① 학교장 및 단체(시설)장이 추천하는 저소득 계층의 장애학생 또는 장애인자녀
      ② 장애학생의 경우, 2002학년도(1~2학기) 성적으로 총평점 3.0 이상인 자.
      ③ 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2002학년도(1~2학기) 성적으로 총평점 3.5 이상인 자

3) 지원금액 : 1인당 500,000원

4) 지원인원 : 50명(장애학생 30명, 장애부모를 둔 학생 20명),

5) 제출서류 :
      ① 장학지원사업 신청서(소정양식) 1부,
      ② 학교장 및 단체(시설)장의 추천서(소정양식) 1부,
      ③ 2002년도 성적 증명서 1부,
      ④ 장애인 증명서 1부(장애부모를 둔 학생의 경우 부모의 장애인 증명서),
      ⑤ 주민등록 등본 1부,
      ⑥ 재학증명서 1부

6) 양식 다운로드 : 장학지원사업 신청서 및 추천서 - 한글 2002용(양식), 한글 97용(양식)

3. 심사 및 발표
    ① 1, 2차 심사 : 7월 중 실시, 심사위원은 재단이사장, 관장, 부서장, 사업담당자, 지역사회인사로 구성됨.
   ② 최종 지원자 확정 : 7월 30일(8월 첫째주에 지원대상자에게 개별 통보)
   ③ 장학증서 전달식 : 8월 11일(등록금 수혜자는 필히 참석)
* 장학금은 8월 14일 이후 개별 통장으로 입금됨 

 4. 문의 :  기쁜우리복지관 사회재활부 윤용채 사회복지사(Tel : 02-3665-3831~5, Fax : 02-3665-3292) ,학생복지팀(Tel 850-3962,3967)

※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기쁜우리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gibbun.or.kr)를 참조바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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